
성산 산책로
고도: 최소 2,273m, 최대 3,952m | 총 킬로미터: 26.0킬로미터
위산은 타이완 최고봉 , 백악의 우두머리이자 쩌우족과 브눈족의 성산입니다 . 예로부터 지금까지 줄곧 타이완의 정신적 상징이었죠 . 많은 용사들이 타이완 최고봉에 오르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 원주민이나 다른 종족도 위산을 우러러봅니다 . 최초 발견은 서기 1860 년 항구를 열고 상업을 영위하던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원주민이 두려웠던 한인은 그저 멀리서 바라보기만 했고 , 타이시 사람들은 위산에 오르길 꿈꿨습니다 . 일제강점기가 되어서야 위산의 생태 조사 및 등산 활동이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 이때 큰 지형 변화를 겪고 풍부한 자연 생태를 갖추면서 다양한 산림 형태와 동물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타이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 - 위산 최고봉에 오르면 아름다운타이완 산악의 경치가 펼쳐집니다 .
안내센터
산해도랑 국가 숲길은 걷다 보면 쉬고 싶거나 녹도에 대해 더 알고 을 때가 있죠 ? 안내센터에서 화장실 , 물 또는 충전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해도랑 국가 숲길 및 주변 명소의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동푸 산장
다다쟈 여행자 센터
556 난터우현 신이향 통푸촌 타이핑항 118 호
23.48736, 120.89173(查看 Google 地圖)
09:00-16:30 음력 섣달 그믐날 및 매월 둘째 주 화요일 휴관휴일과 겹칠 경우 하루 연장.
도로 구간 안내
MSTW 26 터푸예 옛길 입구 → 석산 서비스 스테이션

과거 등산에 오르는 시작점 - 신가오커우로 돌아가다
일제강점기 초기에 자오핑에서 힘겹게 걸어 즈충을 지나 신가오커우에서 위산에 올라야 했습니다 . 숲에 철로가 세워져 등산객들이 기차를 타고 신가오커우에 바로 도착할 수 있게 되면서 거리가 단축되었고 , 등산객들도 점차 늘어나게 됐습니다 . 다시 한번 현장에 돌아와 신가오커우를 탐방해 보세요 !
길이
도로 8.2KM
등급
0 급
(
숲길 분류
)
소요 시간
보행 2 시간
출발점
터푸예 옛길 입구 ( 즈충 ) /석산 서비스 스테이션
운송
즈충
버스 정류장: 위안린 버스 6739를 타고 즈충역에서 하차하세요. (예약은 탑승일 3일 전까지 수리역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석산
버스 정류장: 위안린 버스 6739를 타고 석산역에서 하차하세요. (예약은 탑승일 3일 전까지 수리역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버스 정류장: 위안린 버스 6739를 타고 즈충역에서 하차하세요. (예약은 탑승일 3일 전까지 수리역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석산
버스 정류장: 위안린 버스 6739를 타고 석산역에서 하차하세요. (예약은 탑승일 3일 전까지 수리역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음식
이용할 곳이 없으므로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 . ( 전날 밤 아리산국가 산림 유원지에 묵을 경우미리 준비 가능 )
주변 명소
신가오커우 , 루린 신목 , 위산 국가 공원 경계비 , 석산 서비스 스테이션
노선
즈충은 일제강점기에 얼위라고 불렸습니다 . 쭈산과 얼위 산간 지대에 위치한 안부는 과거 아리산 벌목 철도 수산선과 얼위선의 교차로였습니다 . 즈충 , 타이 18 선에서 석산 서비스 스테이션까지 이동하면 가오산 도로로 경치가 전환됩니다 . 전망 지점이 몇 군데 있지만 , 길옆에는 걸을 수 있는 내지가 없습니다 . 신가오커우와 루린신목을 지나면 석산 서비스 스테이션에 도착합니다 . 신가오커우는지금의 위산 입구 , 즉 전쟁전 일본이 신가오커우를 등반하던 등산입구이자 당시 벌목 철도 동푸선 , 시아산선 , 스수이산선의 교차점이기도 합니다 .
특색
끊임없이 어이지는 산을 바라볼 수 있는 전망 지점에서 가오산 도로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MSTW 27 석산 서비스 스테이션 → 루린산 등산 어귀

숲 철로에서 원숭이 구름다리로의 변화
가장 초기 일반인이 숲에 철로를 세울 때부터 국민 정부가 타이완에 도로를 만들 때까지 근 십여 년간생태 보육 관념이 발전했습니다 . 위산 관리처가 세운 원숭이 구름다리만 봐도 우리가 이 땅의 자연 만물을 점점 아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길이
도로 2.0KM
등급
0 급
(
숲길 분류
)
소요 시간
보행 30 분
출발점
석산 서비스 스테이션 / 루린산등산 어귀
운송
석산
버스 정류장: 위안린 버스 6739를 타고 석산역에서 하차하세요. (예약은 탑승일 3일 전까지 수리역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버스 정류장: 위안린 버스 6739를 타고 석산역에서 하차하세요. (예약은 탑승일 3일 전까지 수리역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음식
이용할 곳이 없으므로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 .
주변 명소
석산 서비스 스테이션 , 원숭이구름다리
노선
일제강점기에 이곳 역시 숲 철로 동푸선의 일부였습니다 . 석산 서비스 센터에서 출발해 타이 18 선까지 이어지며 , 이동 중 침엽수림과 단풍나무 , 타이완 홍자축 등 식물을 , 산언덕에서는 참억새를 볼수 있습니다 . 원숭이 구름다리를 지나면 드디어 루린 등산 어귀에도착합니다 . 이 원숭이 다리는 위산 공원 관리처가 생태 보육과 차량 운행 안전을 위해 특별히 만든 것입니다 . 타이 18 선에서는 자주타이완 원숭이 떼들을 볼 수 있습니다 .
특색
운이 좋으면 원숭이가 구름다리를 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가을철에는 나뭇잎이 붉고 노랗게 물들어 아름다운 경치를 조성합니다 .
주의
타이완 원숭이에게 먹이를 주지 마십시오 .
MSTW 28 루린산 등산 어귀 → 린즈산 안부

푸른 터널과 송침이 가득한 오솔길을 넘어 루린 산장을 찾다 !
서기 1926 년 일본인이 아리산 위산 등산길을 완성하면서 길을 따라 정박소 3 곳을 만들었습니다 . 아리산 개측백나무로 지어진 루린 산장이 바로 그중 하나죠 . 당시 등산객들이 비와 바람을 피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
길이
산길 3.1KM
등급
3 급
(
숲길 분류
)
소요 시간
루린산 등산 어귀 -> 린즈산 안부
보행 3 시간
린즈산 안부 -> 루린산 등산 어귀
보행 2 시간
보행 3 시간
린즈산 안부 -> 루린산 등산 어귀
보행 2 시간
출발점
루린산 등산 어귀 / 린즈산 안부
운송
석산
버스 정류장: 위안린 버스 6739를 타고 석산역에서 하차하세요. (예약은 탑승일 3일 전까지 수리역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버스 정류장: 위안린 버스 6739를 타고 석산역에서 하차하세요. (예약은 탑승일 3일 전까지 수리역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음식
이용할 곳이 없으므로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 .
주변 명소
루린 산장 , 린즈산 안부 , 루린산
노선
본래 계획한 노선은 타이 18 선 옆 루린산 등산 어귀에서 진입해 루린 산장에 우선 도착한 후 다시 루린산 꼭대기에 올랐다가 마지막으로 린즈산안부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 일제강점기 초기 위산 노선에 오르는 길이 세갈래가 있었는데 , 그중 한 갈래가 아리산 자오핑 역에서 수이산 , 스산 ,루린산 능선을 따라 다다쟈 안부에 도착해 위산을 등반하는 긴 여정입니다 . 중기에 이르러 벌목 및 대중 등산 격려를 위해 얼위 ( 즈충 ) 의 루린산에서 동푸 ( 다다쟈 안부 ) 까지 이르는 철도를 복원했습니다 . 1926 년 위산의 새로운 보행도로 및 [ 휴박소 ] 세 곳을 건설했는데 , 그중 한 곳이 루린 산장입니다 . 루린산은 해발 고도가 2845m 에 이르며 남쪽으로는 중앙산맥 남단과 피르미드 같은 관산을 , 동북쪽으로는 위산 산맥을 볼 수 있습니다 .
특색
죽림과 소나무 아래 임간 경관은 마치 푸른 터널을 걷는 것 같습니다 . 송침과 대나무 잎이 도로 위를 장식하고 있어 그윽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
주의
이곳 산길은 경사가 완만하고 계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본인의 체력을잘 고려하여 사전에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MSTW 29 린즈산 안부 → 위산 등산 어귀

위산 주봉에 오르기 전 작은 시련 - 린즈산 보행도로
이 짧은 여정 중 고지대의 다양한 식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운이 좋으면 노란 목도리 담비의 그림자도 볼 수 있죠 . 저 멀리 산들이 이어진 절경을 바라보며 위산 주봉과 먼저 인사를 나눌 수 있습니다 .
길이
산길 1.8KM
등급
3 급
(
숲길 분류
)
소요 시간
보행 2 시간
출발점
린즈산 안부 / 위산 등산 어귀
운송
버스 정류장: 위안린 버스 6739를 타고 상동푸역에서 하차하세요. (예약은 탑승일 3일 전까지 수리역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파이윈 등산 서비스 센터까지 걸어간 후 유료 셔틀버스를 타고 유산 등산 입구까지 가세요.
파이윈 등산 서비스 센터까지 걸어간 후 유료 셔틀버스를 타고 유산 등산 입구까지 가세요.
음식
이용할 곳이 없으므로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 .
주변 명소
루린 산장 , 린즈산 안부 , 가오산저수지 , 린즈산 , 다다쟈 안부 ,위산 등산 어귀
노선
린즈산 안부에서 다다쟈 안부 위산 등산 어귀까지의 노선입니다 .다다쟈 안부는 아리산 산맥과 위산 산맥의 교차점에 위치합니다 .다다쟈는 쩌우족어로 드넓고 평탄한 초원을 의미하며 과거에는 둬둬쟈라고 불렸습니다 . 쩌우족과 브눈족의 전통 사냥터입니다 . 린즈산의 해발 고도는 2,854m 이며 삼각 지점은 없지만 , 최적의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 날씨가 맑을 때 위산 주봉 , 서봉과 아리산 산맥을 볼 수 있습니다 . 보행도로는 가볍게 걷기 좋으며 , 길을 따라고산 식물을 감상하고 고산 동물의 흔적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특색
린즈산 보행도로는 곳곳에 멋있는 전망이 펼쳐집니다 . 루린산 , 위산 주봉 , 서봉과 아리산 산맥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산 경관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주의
이곳 산길은 경사가 완만하고 계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본인의체력을 잘 고려하여 사전에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MSTW 30 위산 주봉선

타이완 최고의 산에 오르다 - 위산 주봉 해발 3,952M
타이완은 경치가 아름답고 지형의 모습이 다양하며 , 산이 많은 섬나라입니다 . 위산 주봉은 해발 고도3952M 에 달하는 타이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입니다 . 위산에 오르는 것은 타이완 사람들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
길이
산길 10.9KM
등급
5 급
(
숲길 분류
)
소요 시간
1 박 2 일
출발점
위산 등산 어귀 ( 기존 도로 왕복 )
운송
버스 정류장: 위안린 버스 6739를 타고 상동푸역에서 하차하세요. (예약은 탑승일 3일 전까지 수리역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파이윈 등산 서비스 센터까지 걸어간 후 유료 셔틀버스를 타고 유산 등산 입구까지 가세요.
파이윈 등산 서비스 센터까지 걸어간 후 유료 셔틀버스를 타고 유산 등산 입구까지 가세요.
음식
이용할 곳이 없으므로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 . 파이윈 산장에서 식당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주변 명소
위산 등산 어귀 , 맹록정 , 바이무린 전망대 , 대초벽 , 파이윈 산장 , 위산 주봉
노선
다다쟈 위산 등산 어귀를 시작으로 맹록정 , 바이무린 전망대 , 대초벽을 지나 파이윈 산장 (8.5K) 에서 하루 묵은 후 다음날 남은 2.4km 길을 걸어야 합니다 . 길 표면이 점차 자갈로 변하다 마지막 200m 는 자갈 비탈길이 됩니다 . 이곳을 지나면 위산 주봉에 오를 수 있습니다 . 도중 가문비나무 , 솔송나무 , 렁산린 , 계절마다 피어나는 가오산 초화 식물을 볼 수 있습니다 .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진 이곳에서 난티셴 계곡 , 주변 군산 , 하늘까지 솟은 위산 주봉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 위산 꼭대기까지 등반하면 이 모든 경치를 한눈에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날씨가 맑으면 감탄을 금할 수 없는 일출을 볼 수도있죠 .
특색
유명한 위산 일출과 해발 고도에 따라 다른 임상 및 풍부한 동식물 자원 .
주의
◆ 위산은 등반 난이도가 있으므로 등산 경험이 있는 분이 오르기 적합합니다 . 본인의 체력을 잘 고려하여 사전에 준비 및 단련하시길 바랍니다 .
◆ 규정에 따라 위산 국가 공원 관리처에 입산 , 입장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파이윈 산장 침상은 사전에 추첨해야 합니다 .서비스 페이지에서 입산 , 입장 신청하세요 . https://npm.cpami.gov.tw/index.aspx
◆ 고산증이 일어날 확률을 낮추기 위해 위산에 오르기 하루 전 동푸 산장에서 고도에 적응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시길 바랍니다 .
◆ 규정에 따라 위산 국가 공원 관리처에 입산 , 입장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파이윈 산장 침상은 사전에 추첨해야 합니다 .서비스 페이지에서 입산 , 입장 신청하세요 . https://npm.cpami.gov.tw/index.aspx
◆ 고산증이 일어날 확률을 낮추기 위해 위산에 오르기 하루 전 동푸 산장에서 고도에 적응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시길 바랍니다 .
여행 가이드
숙박
아리산 국가 산림 유원지를 위주로 숙박하는 걸 권장합니다 .다다쟈 지역은 현재 동푸 산장이 있으며 , 위산 주봉선의 파이윈 산장은 사전 추첨을 통해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자연 자원
식물
이엽송 , 오엽송 , 가문비나무 , 솔송나무 , 전나무 , 위산원백 , 위산 진달래 , 위산 장미 , 가오산 백주나무 , 만다화추 등 .
동물
타이완 원숭이 , 타이완 흑곰 , 수록 , 타이완 산양 , 타이완 멧돼지 등 .
조류
푸른 배 꿩 , 미카도꿩 , 타이완 유히나 , 타이완 웃음지빠귀 등 135 종 .
주의사항
- 규정에 따라 산옥 숙박 및 입산 수속을 신청해 주세요 .
- 기상예보 또는 태풍 소식을 주의하세요 .
-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때는 걸으면서 감상하지 마시고 , 발걸음을 멈추세요 .
- 걸을 때는 오르막길을 피하고 떨어지는 돌 , 나뭇가지 및 내리막 산길 은신처의파손된 부분을 주의하세요 .
- 야생동물과 거리를 유지하고 먹이를 주지 마세요 .
- 방풍 , 방우 , 보온에 주의하세요 . 겨울에는 눈이 내리고 얼음이 얼기 때문에 빙판보조 도구 및 기술이 필요합니다 .
- 야외 활동은 위험합니다 . 본인의 안전을 책임지고 주의하세요 .
코스 등급
산림국은 현재 적절한 대상을 해발 고도 , 보행 시간 , 휴대 장비 및 보행 난이도에 따라 다섯 개 등급으로 나누고 보행도로 분류 제도를 설립했습니다 . 가장 낮은 난이도는 1 레벨 , 가장 높은 난이도는 5 레벨입니다 . 보행자에게 보행 도로 환경 특성 및 어려움 등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보행자가 해당 보행 도로에 적합한지 자가 평가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보행 도로의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산해도랑 국가급 숲길은 산림국 보행 도로 등급 분류를 토대로 유형 분류까지 더했습니다 . 그러나 노선이 다른 유형길에 미치므로 도로 , 산업도로 ( 산업도로 , 자동차 도로 , 도랑 옆 오솔길 및 제방로 등 포함 ), 보행도로 및 수로는 0 레벨인 일반 대중 노선으로 분류됐습니다 .
도로 난이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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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한 대상은 | 일반인 | 일반인 | 체력 우수자 | 초급 등산가,체력이 좋으며 독도가 가능한 사람 | 체력이 좋으며 독도가 가능하고 야생 생존능력을 갖춘 사람 | 이미 전문 훈련을 받은 산악인 | 이미 전문 훈련을 받은 산악인 | ||||||||||||||||||||||||||||||||||||||||||
해발 | 경사가 완만한 지역 | 레크레이션 구역, 주거지 인접 또는 해발 1000미터 이내 위치 | 레크레이션 구역, 주거지 인접 또는 해발 1000-2000미터 이내 위치 | 더 먼 지역 또는 해발 2000-3000미터까지 | 더 외딴 황야 또는 해발 3000미터이상 | 더 외딴 황야 또는 해발 3000미터이상 | 더 외딴 황야 또는 해발 3000미터이상 | ||||||||||||||||||||||||||||||||||||||||||
소요시간 | 약 반나절에서 1일 | 약 반나절에서 1일 | 1 일 이내 | 1 일 혹은 그 이상,야영 준비 | 1-3 일 | 3 일 이상 | 3 일 이상 | ||||||||||||||||||||||||||||||||||||||||||
장비 | 가벼운 복장(물 혹은 약간의 식량 준비) | 가벼운 복장(물 혹은 약간의 식량 준비) | 가벼운 복장(물과 적당한 식량 준비) | 야영 관련 장비 준비 필요(물, 식량, 지도, 방한의류, 구급약품 등) 규정에 따라 사전에 입산 허가 신청 필요. | 등산 장비 준비 필요(식량, 물, 취사도구, 지도, 방한의류, 조명, 침낭, 텐트 등) 규정에 따라 사전에 입산 허가 신청 필요. | 등산 장비 준비 필요(식량, 물, 취사도구, 지도, 방한의류, 조명, 침낭, 텐트 등) 규정에 따라 사전에 입산 허가 신청 필요. | 등산 장비 준비 필요(식량, 물, 취사도구, 지도, 방한의류, 조명, 침낭, 텐트 등) 규정에 따라 사전에 입산 허가 신청 필요. | ||||||||||||||||||||||||||||||||||||||||||
설명 | 시설이 잘 구비되고 평평한 노면이다. 보조 장치나 유모차가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교통이 편리한 개방형 코스로서, 경사도가 비교적 완만한편이고,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노면이 평평하여 걷기가 수월하며 약 반나절에서 1일내에 완주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 교통이 편리한 개방형 코스로서, 경사도는 약간 가파르고,몇몇 약간의 어려운 구간이 있으나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으며 노면이 평평하여 걷기에 수월한 편 입니다. 약 1일내에 완주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 외진 또는 부분 도로 구간을 통행 신청해야 하는 지역. 경사도가 비교적 가파르나 기본적인 시설은 잘 완비되어 있으며 전체 노정은 약 1일에서 3일정도입니다. | 외진 또는 부분 도로 구간을 통행 신청해야 하는 지역. 고지대위치(약 3,000m이상) 등산로 조건이 원시적이다. 경사가 가파르다. 일부 도로 어렵고 위험한 구간이 있다. 또 기후 변화가 많다.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당한 경험을 가진 사람이 이끄는 것이 좋습니다. | 교통이 불편하고 대부분 도로 구간을 통행 신청해야 하는 지역입니다. 고지대위치(약 3,000m이상) 트레일은 상태가 좋지 않고 원시 지역으로 깊숙이 들어가며 가파른 경사와 큰 기후 변화로 어렵고 위험한 구간이 많습니다. 여정은 약 3일 이상 소요되며 전문가가 인도해야 합니다. | 1. 눈(얼음) 세 번째, 네 번째 또는 다섯 번째 트레일. 2. 깨끗한 노반이나 길이 없는 비공식 트레일은 원시 산길, 고대 트레일 유적, 탐험 또는 기술 등반과 같은 특수 루트입니다. |
도로 난이도
적합한 대상은
일반인
해발
경사가 완만한 지역
소요시간
약 반나절에서 1일
장비
가벼운 복장(물 혹은 약간의 식량 준비)
설명
시설이 잘 구비되고 평평한 노면이다.
보조 장치나 유모차가 지나갈 수 있습니다.
도로 난이도
적합한 대상은
일반인
해발
레크레이션 구역, 주거지 인접 또는 해발 1000미터 이내 위치
소요시간
약 반나절에서 1일
장비
가벼운 복장(물 혹은 약간의 식량 준비)
설명
교통이 편리한 개방형 코스로서, 경사도가 비교적 완만한편이고,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노면이 평평하여 걷기가 수월하며 약 반나절에서 1일내에 완주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도로 난이도
적합한 대상은
체력 우수자
해발
레크레이션 구역, 주거지 인접 또는 해발 1000-2000미터 이내 위치
소요시간
1 일 이내
장비
가벼운 복장(물과 적당한 식량 준비)
설명
교통이 편리한 개방형 코스로서, 경사도는 약간 가파르고,몇몇 약간의 어려운 구간이 있으나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으며 노면이 평평하여 걷기에 수월한 편 입니다. 약 1일내에 완주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도로 난이도
적합한 대상은
초급 등산가,체력이 좋으며 독도가 가능한 사람
해발
더 먼 지역 또는 해발 2000-3000미터까지
소요시간
1 일 혹은 그 이상,야영 준비
장비
야영 관련 장비 준비 필요(물, 식량, 지도, 방한의류, 구급약품 등)
규정에 따라 사전에 입산 허가 신청 필요.
설명
외진 또는 부분 도로 구간을 통행 신청해야 하는 지역. 경사도가 비교적 가파르나 기본적인 시설은 잘 완비되어 있으며 전체 노정은 약 1일에서 3일정도입니다.
도로 난이도
적합한 대상은
체력이 좋으며 독도가 가능하고 야생 생존능력을 갖춘 사람
해발
더 외딴 황야 또는 해발 3000미터이상
소요시간
1-3 일
장비
등산 장비 준비 필요(식량, 물, 취사도구, 지도, 방한의류, 조명, 침낭, 텐트 등)
규정에 따라 사전에 입산 허가 신청 필요.
설명
외진 또는 부분 도로 구간을 통행 신청해야 하는 지역.
고지대위치(약 3,000m이상)
등산로 조건이 원시적이다. 경사가 가파르다. 일부 도로 어렵고 위험한 구간이 있다. 또 기후 변화가 많다.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당한 경험을 가진 사람이 이끄는 것이 좋습니다.
도로 난이도
적합한 대상은
이미 전문 훈련을 받은 산악인
해발
더 외딴 황야 또는 해발 3000미터이상
소요시간
3 일 이상
장비
등산 장비 준비 필요(식량, 물, 취사도구, 지도, 방한의류, 조명, 침낭, 텐트 등)
규정에 따라 사전에 입산 허가 신청 필요.
설명
교통이 불편하고 대부분 도로 구간을 통행 신청해야 하는 지역입니다. 고지대위치(약 3,000m이상)
트레일은 상태가 좋지 않고 원시 지역으로 깊숙이 들어가며 가파른 경사와 큰 기후 변화로 어렵고 위험한 구간이 많습니다. 여정은 약 3일 이상 소요되며 전문가가 인도해야 합니다.
도로 난이도
적합한 대상은
이미 전문 훈련을 받은 산악인
해발
더 외딴 황야 또는 해발 3000미터이상
소요시간
3 일 이상
장비
등산 장비 준비 필요(식량, 물, 취사도구, 지도, 방한의류, 조명, 침낭, 텐트 등)
규정에 따라 사전에 입산 허가 신청 필요.
설명
1. 눈(얼음) 세 번째, 네 번째 또는 다섯 번째 트레일.
2. 깨끗한 노반이나 길이 없는 비공식 트레일은 원시 산길, 고대 트레일 유적, 탐험 또는 기술 등반과 같은 특수 루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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